본문 바로가기

따끈따끈~ 현장중계

2017 뮤엠영어 HAPPY HALLOWEEN PARTY !









 지난, 10월 31일은 밤에 행하는 서양의 연례 풍속행사로,

고대 켈트인(人)의 삼하인(Samhain) 축제에서 비롯 되었다고 하는

" 할로윈 축제 " 의 날이였는데요





전국의 뮤엠영어 원에서도 튜터님들의 정성스런 준비 아래 !

즐겁게 할로윈 파티를 한 아이들의 소식이 곳곳에 들려오고 있습니다 ^^




 그 중, 대표적으로 몇몇 원들의 할로윈 파티 현장 !!

즐거운 현장사진 소개합니다 ~~





뮤엠영어 하단sk NEST

부산 사하구 하신번영로 400 (하단동, 하단동에스케이뷰아파트) 107동 302호




마치 내 방 거실같은 느낌의 뮤엠영어 공부방!



하단skNEST 에서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아이들이 옹기종기 모여

할로윈 관련 영어단어들 뿐만 아니라

펌킨 가면 만들기와 식빵 손가락 만들기 등으로 파티를 즐겼다네요 ^^




과연 그 결과는 ?!







이 외에도 미이라 게임 등 즐거웠던 할로윈 파티가 생생하게 느껴지는데요,

마지막으로 진짜 같은 할로윈 손가락 식빵과

같이 만들어서 더 예쁜 펌킨 가면과 함께 찰칵!!




" 올해 2017년 3월 오픈을 하여 아이들과 즐거운 첫번째 할로윈 파티를 보내기 위해

진행하는 동안 잠깐 혼이 나갔었지만(?) 아이들이 너무 재밌어해서

저도 너무나도 즐거웠습니다. 내년에는 더 성대한 할로윈 파티를 즐기고싶네요 "




튜터님의 말처럼 내년에는 더욱 더 많은 아이들과

공부뿐만 아니라 즐거운 추억도 많이 쌓기를 바랍니다 !






뮤엠영어 양벌으뜸점

경기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 368-6번지 2층 뮤엠영어





두번째는 경기도 광주시 양벌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양벌으뜸점 !

할로윈 파티를 위한 다양한 소품들이 학원 내에 가득~








튜터님의 정성이 곳곳에서 느껴지네요 ㅎㅎ

소품뿐만 아니라 튜터님도 할로윈 느낌이 물씬 나도록 !







짜잔~ 이렇게 할로윈 마녀로 변신하여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달콤한 간식들과 함께 아이들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






아이들도 코스프레하여 함께 사진도 찍고

할로윈 파티를 바탕으로 영어로 말하는 시간까지 !! 







튜터님을 바라보며 부끄럽지만 배운 영어단어도 직접 말해보는 시간까지!


공부도 하고 파티도 했던 일석이조 양벌으뜸의

즐거운 할로윈파티 현장 이야기 였습니다 !








뮤엠영어 소사원더점

경기도 부천시 소사로 156 (소사본동) 3층 뮤엠영어




부천 소사본동에 위치한 뮤엠영어 소사원더점 !

소사원더의 할로윈 파티는 간식 포장에서도 할로윈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ㅎㅎ






귀여운 뮤 데이밴드와

튜터님이 하나하나 정성스레 포장한 초콜렛과 사탕까지~!






역시 파티엔 맛있는 간식이 빠질 수 없죠 !

오순도순 나눠먹으며 즐거운 파티를 보냈다고 하네요 ^^







뮤엠영어 ellyfun NEST

울산 남구 신선로83번길 15 (야음동) 774번지




울산 남부초등학교 바로 코앞에 위치한 ellyfun NEST !



할로윈을 맞이하여 NEST로 들어오는 정문 앞에서 부터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나네요 ^^







10평쯤 되는 작은 NEST지만 남부초등학교에서 5섯발정도 가까운거리에 위치해 있어

주위의 시선과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네요 !

할로윈 날도 뮤엠영어 다니는 친구들을 너무 부러워했어요~

그덕에 우리 친구들 어깨는 으쓱으쓱 힘들었지만 신나는 하루였답니다 ^^ "




라고 하셨던 장미선튜터님 말처럼

 ellyfun NEST 도 즐거운 할로윈파티 완료 !






\


뮤엠영어 아산용연NEST

충남 아산시 배방읍 용연로 37 (장재리, 용연마을휴먼시아2단지아파트) 208동 201호




35명의 아이들과 매일 만나며 뮤엠으로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하고 있지만,

공부할때만큼이나 이벤트 준비도 고민 아닌 고민을 하신다는 박경희 튜터님ㅎㅎ







아이들과 의미있고, 기억할만한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자라는 생각으로

3주라는 긴 시간을 가지고 계획하다보니 할로윈 데코가 점점

늘어나게 되었다네요 ㅋㅋ






생각보다 아이들이 할로윈에 대해 잘 모르는 것 같아

단어퍼즐, 숨은그림찾기를 진행하고,

화이트 단계의 친구들이 퍼즐을 어려워해서 NEST 내부에 여기저기

할로윈 단어까지 붙힌 세심함까지 ㅎㅎ






뿐만 아니라 다같이 해피할로윈 송을 부르며

파티분위기가 더욱 더 후끈♬




 " 이번 할로윈으로 우리 친구들은 뮤엠영어를 더 사랑하게 된 것 같고

저도 아이들에 대해 더 알게 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사실, 이벤트는 튜터들에게는 매우 어렵고도 힘들죠. 

하고 나면 기운 쭉~ 빠진다고 할까요? 근데 이번 할로윈을 하고 제 생각이 달라졌어요

조금씩 늘어나는 데코를 보며 아이들이 관심도 갖고,

'내일은 무엇이 달라질까?' 기대도 되는 것 같고 매일 똑같았던 네스트의 환경이

조금 달라지는 것 만으로도 아이들의 기분이 Refresh 되는 것 같더라고요.


힘들겠지만 기회가 되고! 힘이 되는 대로 우리 아이들에게 행복하고

기쁜 하루를 선사하는 뮤엠영어가 되보자고 저 혼자 다짐했답니다.  "






튜터님께서 열심히 하나하나 정성스레 준비하셨던 만큼

사진 속 아이들의 모습이 무척 즐거워보입니다 ^^









뮤엠영어 본촌점

광주 북구 양산로71번길 33 (양산동, 호반리젠시빌아파트) 호반상가 2층




오늘은 할로윈 파티 하는날 ♬

그동안 열심히 공부해준 아이들을 위해 튜터님만의 할로윈 인테리어로 바뀐
뮤엠영어 광주 본촌점 !!







박미현 튜터님도 할로윈 느낌으로 아이들을 맞이하며

즐거운 파티를 보내셨다네요 ~










뮤엠영어 진해장천점

경남 창원시 진해구 장천동 422-6, 609호



진해장천점의 더 많은 할로윈 사진은 튜터님께서 직접 작성한

[할로윈파티사진] 를 참고해주세요 ^_^






이 외에도 너무나도 많은 전국의 뮤엠영어에서 파티를 진행하였으나

아쉽지만 대표 몇군데만 소개해드렸습니다 !!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