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끈따끈~ 현장중계

최강과 최강이 만나 드디어 일을 냈네요!!


영어 프랜차이즈의 최강 뮤엠영어와 인터넷강의의 최강 메가스터디가 만나 드디어 일을 냈습니다.

 

1월 정기 교육에서 메가 스터디와의 협약 이야기에 현장 분위기가 들썩! 들썩! 하더니만...

 

 

 

 

 

 

 

 드디서 핵폭탄의 실체가 조금씩 조금씩 드러나고 있네요~

 

 

 

이런 일도 있네요^^

 

[아버님이랑 오신 튜터님은 계약순서 기다리시다가 아버님 연세가 있으셔서 월요일로 재미팅.

계약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미소)]

 

[오늘 서부산 사설에 오셨던 분이 양도양수를 진행 중인 분이셨는데요, 이런 말씀을해주셨습니다~

설명회에 오면서도 사실, 뮤엠은 잘 몰라서 매체를 통해 알아보다가 뮤엠과 메가스터디가 제휴협약을 맺은 기사를 보셨다 하시면서 그 기사를 보고 잘 몰랐던 뮤엠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확 가지게 되었다! 그러시면서 가맹을 결정하게 되셨다고 하셨습니다~
이제 점점 컨텐츠까지 보지 않으시고도 메가로 인해높아진 뮤엠의 위상을 알아 보시고 무조건 하신다는 분들이 있으십니다. 참으로 신기합니다. ^^]

 

뮤엠의 위상이 점점 올라가면서 가맹점들의 계약 러쉬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떤 모습으로든 계약이 많이 성사되면 좋은거겠죠? ㅋㅋㅋ

 

 

 

 

현장 계약도 어렵지 않아요!!

 

교육 현장에서도 학무모님들의 기쁨의 함성 소리가  시작되었습니다.

벌써 메가스터디에 관한 글들이  블로그에 올라오네요

 

사천용강점 학부모님의 글

뮤엠 + 메가스터디
http://me2.do/xMMZxHI6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이번 메가와의 협약으로 인해 기존 가맹점들과 신규 가맹점들의 2015년 원생모집에 대한 부가가치를 한껏  높여 드릴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모두들 이런날이 오기까지 열심히 홍보하고 학생 관리 잘 하셔서 정말 교육 업계에 큰일 한번 내보자구요!!

아자 아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