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엠인에게 물어요

32분이 참석해주신 오픈 학부모설명회, 뮤엠영어 광교23단지NEST 따라가보기

 

 

지난 5월 12일 목요일,

 

수원시 영통구 하동

뮤엠영어 광교23단지NEST에서

 

 

오픈 학부모설명회

진행되었습니다.

 

 

 

 

 

 

 

 


소문을 들으신 걸까요 ?

 아주 많은 학부모님들이 참석해주셨는데요~

 

 

 북적북적했던

 

뮤엠영어 광교23단지NEST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뮤엠영어가 자신할 수 있는!

  교재들이 이쁘게 셋팅되어있네요~

 

 

 

 

 

 

 


 

학부모님들과 밀도있는 

상담을 하기 위해 분리된 상담실!

 

 

 

 

 

 

 

교실의 모습또한

주거공간에 위치한 공부방이라 믿기지 않는

넓~~~디 넓은 공간과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배치된 책상까지!

 

 

 

 

 

 

 

 



 

실제 광교23단지NEST의 학생들의 수업 모습인데요

모두가 스스로 열심히 척척척 입니다!

 

 

 

 

아름다운 공부방의 튜터님이 궁금하시죠?!

강지혜 튜터님을 만나보겠습니다~~

 

 

 

 

 

 

 

Q1 : 안녕하세요 튜터님~ 혹시 뮤엠영어를 선택하게 되신 이유가 있으신가요 ?

 A1 : 미국 이민시절 오하이오주에 있는 primrose school에서 근무했을 때 다국적 언어와 배경을 가진 아이들이 영어를 모국어와 같이 자연스럽게 흡수하는 것을 보면서 많은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아이들은 한국 아이들처럼 영어를 무작정 받아쓰기나 공책에 10번쓰기 같은 학습을 하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자기생각들을 영어로 표현하였습니다. 이 경험은 저에게 기존의 한국에서의 영어학습 방법 자체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귀국 후에 우리도 이처럼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아이들을 가르칠 수 없을까 하는 고민을 하던 중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컨텐츠와 교육 철학을 가진 뮤엠교육을 알게 되었습니다. 

 

Q2 : 홍보에 특별한 방법이 있으셨는지요?

A2 : 여러가지 홍보를 했는데 학교 앞에서 진행 했던 판촉 홍보가 효과는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전단지, 현수막, 지역 맘 까페 활동 등 여러가지 매체를 통해서 홍보를 했습니다. (학부모 설명회 전날 현수막은 정말 과하다 싶을 정도로 많이 걸어서 지역 맘까페에 너무 심하게 홍보 하는것 아니냐고 글도 올라왔어요..)  사실 혼자 였다면 엄두도 못 냈을 정도의 대대적인 홍보로 작은 네스트이지만 마치 큰 학원의 ‘Grand Open’ 처럼 오픈을 알리게 되었네요, 엄마들도 오픈 2주 밖에 안되었지만 이제 상담에 오셔서 뮤엠영어가 생긴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라고 할 정도로 이미 뮤엠영어가 잘 알려 진 것 같아요.

 

Q3 : 학부모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치신 비결은 ? 

A4 : 결국에는 나 혼자서 한 것이 아니라 지사와 내가 같이 갔던 부분, 서포트 했던 부분이 컸던 것 같습니다. 일단 학부모를 집객 하는데 있어서의 대대적인 홍보 컸지만 학부모 설명회 PT연습에 에너지를 많이 쏟았던 것 같아요. 네스트를 오픈하는데 있어서 신경써야 할 부분이 참 많은데 준비 하는 과정에서 일정을 지사에서 잘 챙겨줘서 해야 되는 일이 미리 정해져 있는 부분이 편했던 것 같습니다  

 

Q4 : 앞으로의 각오

A4 : 영어라는 것이 언어이기 때문에 딱딱하고 어려운 학문적인 접근보다 아이들에게 조금 더 실제적인 언어적 경험을 주고 싶습니다. 영어를 언어로써 접근하는 뮤엠영어의 컨텐츠로 우리 아이들과 '영어를 영어답게' 공부하고 싶고, 아이들이 저를 통해 재미있게 영어를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튜터님~~~~~

지금의 마음 앞으로도 변함없이 뮤엠영어

사랑해주세요~ ^^

 

 

뮤엠영어 광교23단지NEST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