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엠인에게 물어요

뮤엠을 운영중인 조카의 권유로, 한달만에 오픈까지! 뮤엠영어 갈산엘렌점

 

 

 

 

 

이천시 갈산동

대단위 아파트 단지와 안흥초등학교 사이

 

뮤엠영어 갈산엘렌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멀리서 봐도 단연 눈에 띄는

뮤엠영어 간판!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외관 노란색 간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들어서는 순간,

 

차분한 색의 인테리어로

마음을

안정시켜 주네요^^

 

 

 

 

 

 

 

 

 

 

 

 

 

 

 

 

다른 원들 보다도,

아이들의 사진이 아주 가득한데요~

 

 

아이들에 대한 튜터님의 사랑,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뮤엠영어 갈산엘렌점은

 

 

지난 5월 정기총교육시

[경기광주지사] 의 최우수가맹원으로

선정되셨다고 하네요!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

 

 

 

 

 

 

 

 

 

평소에는 늘 스스로

열심히 학습중인 우리 아이들!

 

자기주도학습!

 

 

 

 

 

 

할로윈 데이때는

아이들과 함께

거운 행사를 합니다~^^

 

 

 

 

 

 

 

 

 

튜터님의 마음을 느낀걸까요?

 

정성을 다해 편지를 써주는 아이들 ♡

 

 

 

 

튜터님의 생일날,

영어로 손편지를 써준

현재 재학중인 김채린 학생인데요^^

 

마음 뿐 아니라 외모도 예쁘네요~ ♡

 

 

 

 

 

 

갈산엘렌점을 운영중이신

엄순옥 튜터님 만나뵙겠습니다!

 

 

 

 

 

 

 

Q1: 안녕하세요 튜터님^^ 먼저 간단히 소개 부탁드려요~  

A1: 네, 안녕하세요^^ 전 경기도 이천시 갈산동에서 뮤엠영어 갈산엘렌 교습소를 운영 중인 16개월 차 튜터 엄순옥 입니다.

 

 

 

Q2: 정기총교육시 최우수가맹원으로 택 되셨는데, 그 비결이 궁금합니다!

 

A2: 비결이 뭐가 있겠어요,,ㅎㅎ 영어 가르치는 사람이 아이들 잘 가르쳐서 받은 상이겠지요^^

다만, 16개월 만에 47명의 학생을 보유하고 있으니 성공이라고 불러 주시 더라구요,,

 

우선, 저는 N교육사에서 15년간 교육강사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베테랑 교사생활을 하던 중 교육사의 정책이 바뀌면서 불안해지다보니,, 창업을 고려하게 되었답니다. 저보다 먼저 뮤엠을 하고 있었던 조카(송정달님튜터)의 권유로 상담을 받아보니 그동안 N사에 근무하면서 목말랐던 올바른 교육방법에 대한 솔루션을 발견하였지요,, 그때의 머리에서 땡! 하는 느낌이란!! 해서 어쩌면 너무나 무모하게 일을 저지르고,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시스템에 반해서 그만 시기를 너무 앞당겨 바로 한달 뒤에 오픈을 결정한 뒤 급히 학원 자리를 알아보고 가맹하기 까지 그야말로 속전속결!! 허나,, 능숙하고 익숙했던 그동안의 생활을 뒤로하고 시작한 일은 다소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인 저로서는 당황스런 일들이 겹겹이 생기 더라구요,, 다행히 본사에 마련되어있는 창업 프로세스 가이드나 튜터 아카데미아 그리고 지사의 지원등을 통해 점점 자리를 잡아가기 시작했지요,,

 

 

Q3:  15년간의 경력이 있으셔서 뮤엠영어를 시작하실 때 조금은 수월하셨을 것 같은데..

 

A3: 무슨 말씀을요,, 제가 그동안 알고 있는 지식 싸~~악 비우고 처음부터 다시 스타트 한걸요.

15여년을 한교육사에서 스펙을 쌓아온 저로서 비운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었지만 우리아이들의 영어적 사고능력을 키워내려면 당연 기존의 주입식형태의 스킬들은 모두 비워야 하는 건 당연한 일이였답니다. 기존의 학부모님들께서 먼 길 마다 않고 찾아와 주시고 영어교육의 새로운 해법을 제시하면서 자신감에 찬 제 모습에 더욱 믿음이 간다 하시고, 또 아이들의 흥미 있어 하는 반응에 빠르게 소개로 이어졌답니다. 제 캠퍼스 위치가 지리적으로 좋은 위치도 아니고,, 차량운행도 하지 않음에도 이렇게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은 이런 비움에서 온 것이 아닐까요?!! 그리고 그 빈자리에 뮤엠으로 채움 이겠지요!!

 

 

 

Q4: 혼자서 수업과 운영을 하시면서 성공하시게 된 비결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A4: 직장을 다니고 있는 우리 든든한 남편님!! 께서 아침저녁으로 주변에 아파트에 전단지 직투와 현수막 작업은 물론, 쉬는 날이면 학교 앞 홍보까지 지원해 주었구요,, 대학생인 예쁜 딸이 친구초청을 위한 각종 이벤트 지원을 해 주었답니다. 가족들이 모두 뮤엠식구인 거지요^^

 

 

 

Q5: 뮤엠시스템 중 동료 튜터님들께 가장 권하고 싶으신 성공 사례담 하나 부탁드려요.

 

A5: 음, CT 관리상담이요! 처음엔 복잡하기도 하고,, 수업 잘하고 있는데 무슨 상담을 또 하나 의구심도 있었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제가 소개위주의 회원이 많이 늘었던 큰 요인이 바로 관리상담 이였답니다.

우리 학부모님들께서 아이들 학원에 보내두고 웬지 모르게 궁금하고 불안한데 딱히 따져 묻지도 못하시고,, 속으로만 애끓다가 다른 곳에서 뭔가가 나왔다 하면 비교하고 이런게 현실인데요,,

 CT상담은 아이의 현시점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제시해 드리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도 미리 안내해 드리면서 항목별로 설명해 드리고 우리아이에 대해서 전반적인 컨설팅을 해드리니 안심하게 되고 저의 꼼꼼함에 반하게 된다 이겁니다. 꼭 활용하시길 추천!! 드려요.

 

 

Q6:  원을 운영하시면서 가장 보람을 느끼시는 순간은 ?

 

A6: 그거야 우리 뮤식이 뮤순이 들이 선생님~~~ 하고 부를 때죠!!

얼마 전 이렇게 스승의 날 써준 카드에 눈시울이 붉어지고,, 맘이 뭉클했답니다.

또 제 생일날 영어로 직접 카드를 써준 우리 아이들의 정성에 얼마나 기뻤는지 모른답니다.

직접 써준 손편지를 얼마 만에 받아보는지,, 뿌듯하고 자랑스럽고,, 전 평생 뮤엠 튜터로 살아야 하나봅니다.

 


학부모 상담까지 체계적으로 하시고 계시는 

누구보다 우리 아이를 잘 아는 엄순옥튜터님,

 

 

앞으로도 열정적으로

뮤엠영어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뮤엠영어 갈산엘렌점

엄순옥 튜터님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