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끈따끈~ 현장중계

뮤엠영어 가맹점들의 축제와 홍보의 한마당을 소개합니다


뮤엠영어 가맹점들이 10월을 보내며 아쉬움을 달래기라도 하듯

축제와 홍보의 뜨거운 장을 열었습니다.

학생들의 재미있고 끼 넘치는 현장을 소개합니다.



그, 첫번째 이야기.

10월 31일 밤에 행하는 서양의 연례 풍속행사로  고대 켈트인(人)의 삼하인(Samhain) 축제에서 비롯되었다고 하는 할로윈축제!!


일단은.. 어디든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겠죠?





선물도 만들고, 예쁘게 포즈도 취해보고




자기만의 스따~일 대로 예쁘게 멋을 내보기도 하고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춰 주는 센스  선생님 짱!




저요!  아이들의 함성이 들리는 듯 하네요...어머님들 기대해도 될까요?^^





그럼.. 이제.. 먹빵!!!!으로 거리로 나가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고




할로윈의 축제는 끝이 보이네요^^    인증샷은 필수로 찰칵





이제 마무리를 해야하는 시간이네요...


사진속 아이들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가끔은 학습이 아닌 이런 작은 추억을  만들어  주시는 센스!!

뮤엠의 선생님들이기에  가능하십니다. 좋은 구경 감사합니다.






두번째 이야기. 군포와 안산지역에 뮤:가 떳다.


여기는 어디일까요?

군포의 한 시내에서 홍보를 하기로했어요.

우리의 뮤:가 보이는데 인기몰이 중이네요..




뮤:? 거기서 뭐하는거니?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귀여운 뮤: 때문인지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 계시네요..




아! 이건 또 뭐지? 삐에로 아저씨까지 도와주러 오셨네요.









여기는 안산!!

마을에 축제가 열렸다는 소식을 듣고 뮤엠이 발빠르게 움직였어요.

많은 홍보물을 가지고...




 

대한민국의 자랑! 태권도 와 가을에 어울리는 음악까지.. 멋지다 ~~






건강한 아이들의 장기 자랑도 보시고 솜사탕과 작은 선물을  준비한 뮤엠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재미와 볼거리. 하나 더 말하면 뮤엠의 좋은 기운까지..

어떻께 보셨나요?


10월의 한달도 이렇게 바쁘고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들로  뮤엠을 만들었습니다.


11월의 시간도 뮤엠은 뮤엠만의 깊은 교육 철학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