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엠공간 들여다보기

뮤엠!! 네스트와 학원의 인테리어 모습비교!

이번 인테리어 소개에서는 네스트와 학원의 모습을 비교해 드릴까 합니다.


네스트는 보통 학원보다 작은 규모로 가정에서 하는 가맹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차이를 비교해 보세요...

 


짜잔! 먼저 아파트 네스트 외관 광고 모습이네요

 

 

이곳은  상담이나 아이들 쉼터로 사용하는 곳으로 보이네요



벽면에는 뮤엠의 스토리 한 부분을 액자로 만들어  걸기도 하시고!!




이곳은 아이들이 자기주도학습을 하는 공간이네요. 공부가 절로 되겠죠?




이곳은 성남의 한 네스트 모습입니다.

초록색과 흰색이 잘 조화를 이루며 편안해 보이네요^^



이렇게 외부 정원에까지 신경을 쓰셨네요. 차한잔 마시고 싶다...




자~~ 이제  학원의 모습을 들여다 볼까요?

이 학원의 컨셉은 북유럽 스타일 이라고 하시네요..  학원의 외관 모습이구요

 

 

여기도 학습 공간 인데요

자연과 어우러져 편하게 때론 진지한  아이들의 모습이 보일것 같네요^^ 

 

 

 

 

 

다른곳도 한 번 볼까요?

 

깔끔하게 잘 정돈된 입구가 편안함을 주네요.

 

 

예쁜 뮤:들이 아이들을 기다리는것 같죠! 얘들아 빨리와~~~

 

 

 

다른 아이들에게 방해받지 않는 이런책상에서 나도 공부하고싶다~~~

 

 

 아이들에게 작은 꿈도 편안한 휴식도 함께 줄것 같은 분위기가 느껴 지시나요?

 

뮤엠은 작은 소품 하나 하나도  아이들을 위해 생각, 또 생각하고 준비합니다.

아이들은 세상을 움직이는 작고, 소중한 씨앗이니까요!!!